전체 기자
닫기
윤성수

새누리 "이정희 정치의식, 갈수록 점입가경"

2012-10-22 15:55

조회수 : 1,95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새누리당은 22일 통합진보당 이정희 대선후보에 대해 "정치인식이 시간이 갈수록 점입가경"이라고 비판했다.
 
최수영 수석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이 후보가 대선후보 출정식 수락연설을 통해 새누리당을 한국 정치에서 몰아내야 한다고 밝혔다"며 "이 후보야말로 정치혐오를 불러일으킨 주역"이라고 밝혔다.
  
그는 "정작 정치를 바꾸려면 진보를 가장한 채 구악(舊惡)을 연출하는 통진당의 행태야말로 사라져야 한다"며 "도대체 이 후보가 무슨 염치로 정치개혁 운운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고 비난했다.
  
이어 "이 후보는 4.11 총선 당시 서울 관악을 지역에서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의 총선후보 단일화를 위한 여론조사를 조작한 혐의로 총선 후보직을 불명예스럽게 사퇴한 장본인이 아닌가"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최근 이 후보가 북방한계선(NLL) 발언 논란이 확산되자 '(노 전 대통령이) 정말 그랬다면 맞는 말씀 아니냐. 사실이라면 박수를 쳐주고 싶다'고 NLL을 부정하는 발언을 했다"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가 이번 대선에도 민주통합당과의 야권연대를 의식한 듯 신호탄을 계속 쏘아올리고 있는데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 후보는 이 후보의 발언에 대해 동의하는지 밝혀주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 윤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