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헌철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 개시

2012-06-21 16:29

조회수 : 1,9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자사 전동공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는 전동공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보쉬 전동공구에 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웹사이트는 '전문가용 전동공구', '측정공구', '정원용 공구'의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보쉬의 최신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정확한 사용법, 제품 동영상 등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매를 원하거나 A/S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장 가까운 대리점이나 A/S센터 검색도 가능하며, 매월 보쉬 전동공구의 신제품과 이벤트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도 신청할 수 있다.
 
이 모바일 웹사이트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모든 핸드폰에서 해당 웹사이트(http://m.bosch-pt.co.kr)에 접속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면 되며, 각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의 환경과 화면 크기 등을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와 모바일 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게 보쉬 제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콘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각 제품 별 동영상 링크를 확대 제공해 대중들이 느끼는 전동공구에 대한 거리감을 좁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정헌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