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허지은

현대캐피탈, EV9 임대 고객 월 납입금 할인

청구 금액에서 500만원까지 차감

2023-11-14 10:57

조회수 : 2,46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허지은 기자] 현대캐피탈은 'The Kia EV9'(이하 EV9) 리스나 렌트 상품으로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11월 말까지 제공합니다. 'EV9 블랙프라이데이' 일환인데요.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 계약한 고객에 한해서입니다.
 
1회차 월 납입금부터 500만원의 할인 금액이 소진될때까지 이용료에서 차감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월 납입금이 80만원일 경우 6개월간 월 납입금이 청구되지 않고, 남은 할인 금액 20만원은 7개월차 월 납입금에서 차감돼 60만원이 청구됩니다.
 
계약 이후 1년간은 무료 전기 충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GS그룹 충전기에서 무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 외 GS그룹과 제휴된 환경부 및 한국전력공사 충전기 이용도 가능합니다.
 
자동차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대리점 소낙스 카케어의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5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제공됩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들이 기아 EV9을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에 직관적인 월 납입금 할인과 차량 이용 시 더욱 유용한 무료 충전, 세차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며 "EV9을 리스나 렌트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에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현대캐피탈)
 
허지은 기자 hje@etomato.com
  • 허지은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