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김희재, 이석훈과 ‘월간 더 스테이지’서 만났다

2023-10-29 13:46

조회수 : 3,5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김희재가 이석훈과 만나 훈훈한 투샷을 완성했습니다.
 
김희재는 지난 28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M, SBS FiL ‘월간 더 스테이지에 출연해 가을과 어울리는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이날월간 더 스테이지를 찾은 김희재는내 마음 갈 곳을 잃어를 열창하며, 감미로운 보이스로 가을 감성을 저격했습니다.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인 김희재는이제 가을이잖아요. 오랜만에내 마음 갈 곳을 잃어를 들었는데 너무 좋고월간 더 스테이지에서 들려드리고 싶었다라며 선곡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후 이석훈이같은 채널 MC 동기다며 친근감을 드러내자, 김희재는 생방송으로 진행 중인더트롯쇼’ MC 근황을 전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김희재는생방송이 대본 실수해서도 안 되고, 프롬프터를 읽어도 발음이 꼬일 때가 있다. 어디 의지할 때가 없어서 관객들에게 의지하는 편이다라며 생생한 경험담을 전했습니다.
 
여기에 김희재는 출연했던 뮤지컬모차르트!’에 대한 이야기도 전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김희재는 “‘모차르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넘버는내 운명 피하고 싶어며 과거 연습에 매진했던 시간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근황 토크를 이어간 김희재는 제가 이석훈 형님 노래 중에 좋아하는 곡이 있다. 고등학생 때부터 많이 듣고 좋아했던 곡이다며 이석훈의하고 싶은 말을 완벽하게 커버해 감동을 더했습니다.
 
‘월간 더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 김희재는 현재 SBS FiL, SBS M ‘더트롯쇼’ MC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김희재.(사진=SBS M, SBS FiL ‘월간 더 스테이지’)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