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11월 컴백 '개그콘서트', 창대한 시작 알린 VIP 시사회

2023-10-16 13:40

조회수 : 1,84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레전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VIP 시사회를 개최하고 안방 컴백 준비를 마쳤습니다.
 
지난 15일 서울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VIP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VIP 시사회에는 한국방송코미디협회장을 맡고 있는 엄영수와 개그맨 김학래 그리고 정준하, 윤택, 윤형빈, 가수 솔비, 트루디, 배슬기, 정이한, 배우 박하나, 유하나, 현우, 야구선수 이대은, 이용규, 모델 권은진, 차현승, 방송인 서동주, 디자이너 박윤희, 웹툰 작가 양치기, 유튜버 쯔양 등 다양한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개콘'의 부활을 응원했습니다.
 
'개콘' VIP 시사회는 포토존부터 색달랐습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개콘' VIP 시사회를 밝힌 셀럽들. 특히 윤형빈이 전신에 금칠을 하고 포토존 옆에서 트로피처럼 포즈를 취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VIP 시사회에선 오는 1112 KBS2를 통해 시청자들과 다시 만날 '개콘'의 주요 코너들이 공개됐습니다. '금쪽 유치원'부터 '대한결혼만세'까지 '개콘'의 크루들과 제작진이 엄선한 10개의 코너를 직접 셀럽들 앞에서 선보였습니다.
 
시사회가 열린 윤형빈소극장은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으로 가득했습니다. 특히 박성호, 정태호, 정범균, 송영길, 정찬민, 신윤승 등 '개콘'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선배 개그맨들과 홍현호, 김시우, 임선양, 임슬기, 오정율 등 패기로 똘똘 뭉친 후배 개그맨들이 힘을 합쳐 트렌디하면서도 전 세대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코너들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김상미 CP "'개콘'을 사랑해 주는 셀럽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기쁘다" "이제 '웃으실 일'만 남았다. 대한민국 코미디의 미래를 이끌어 갈 '개콘' 크루들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오는 11 12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0 25 KBS2에서 시청자들과 만납니다.
 
KBS 2TV '개그콘서트'(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