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주용

rukaoa@etomato.com

꾸미지 않은 뉴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김기현 "이제 당내 경선은 끝…똘똘 뭉쳐서 내년 총선 압승"

신인 당대표 수락연설…"모든 헌신·희생 각오, 국민의힘 성공시대 만들자"

2023-03-08 18:02

조회수 : 2,6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김기현 신임 국민의힘 당대표가 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서 환호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뉴스토마토 박주용 기자] 국민의힘의 차기 당대표로 선출된 김기현 신임 대표는 8일 "이제 우리의 당내 경선 과정은 끝이 났다"며 "하나로 뭉쳐서 똘똘 뭉쳐서 내년 총선 압승을 이루자"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이날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경선 결과 발표를 마친 뒤 수락연설을 통해 "최고위원 출마, 청년최고위원 출마의 뜻을 이루지 못한 분 다 포함해서 우리는 하나"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우리는 오직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야 한다"며 "그 목표는 첫째도 민생이고 둘째도 민생이고 그리고 셋째도 오로지 민생이다. 당원 동지 여러분들과 한몸이 되어서 이 민생을 살려내서 내년 총선 승리 반드시 이끌어내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또 "국민들이 물가문제, 집값문제, 규제개혁 문제, 일자리 문제 그리고 노동개혁, 연금개혁, 교육개혁과 같은 이 개혁적 과제를 이루라고 우리에게 명령하고 있다"며 "우리 여당은 야당과 달리 실력을 보여줘야 된다. 유능한 정당임을 입증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아울러 김 대표는 "저는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헌신과 희생을 각오하고 있다"며 "총선을 이겨야 한다면 그 어떤 것도 감수할 각오와 태세가 되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함께 손에 손잡고 국민의힘 성공시대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습니다.
 
박주용 기자 rukaoa@etomato.com
  • 박주용

꾸미지 않은 뉴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