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태현

사람인에서 실수령액 확인하면 '한우'

오는 14일까지 이벤트 진행 및 18일 당첨자 50명 발표

2021-02-05 11:15

조회수 : 1,84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올해 인상된 연봉의 가치를 한우로 환산해 계산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람인은 신축년 연봉협상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2021년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하면 한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사람인 로그인 후 본인의 올해 연봉 또는 희망 연봉을 입력하면, 월 예상 실수령액을 계산해준다. 계산된 수령액을 바탕으로 올해 한우를 몇인분 먹을 수 있는지, 커피를 몇 잔 마실 수 있는지 등을 환산해주며, 이를 확인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참여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연봉 계산기’로 이동해 공제액 세부내역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람인 연봉정보’를 통해 기업별, 직급별 평균 연봉 등 보다 자세한 연봉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8일에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소의 해 신축년을 맞아 1+등급 한우 등심(50명)을 지급한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연봉 정보에 대한 직장인의 관심이 집중되는 연초 연봉협상 시즌을 맞아 올해 연봉 예상 실 수령액을 알아보고, 경품 획득의 기회까지 얻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구직자, 직장인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해 서비스 활용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신태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