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계좌이동제 대비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 인기몰이
입력 : 2015-09-18 오후 6:24:00
국민은행은 오는 10월 시행되는 계좌이동제를 대비해 출시한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은 고객이 국민은행으로 모든 금융거래를 집중할수록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입출금·카드·적금·대출 등 4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지난 7월 29일 출시한 ‘KB국민ONE통장’은 출시 18일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고 이달 16일 현재 19만4320좌, 4275억원에 이르는 실적을 내고 있다. 이 상품은 생활 속 결제성 거래 실적에 따라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ONE카드’는 전 가맹점 포인트 기본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카드 결제계좌를 ‘KB국민ONE통장’으로 이용 시 추가 포인트가 적립된다. ‘KB국민ONE적금’은 신규 고객이라도 쉽게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고, 자동재예치를 통해 장기 거래가 가능한 적금이다.
 
‘KB국민ONE대출’은 ‘KB국민ONE통장’을 보유하고 자동이체 거래, KB카드 결제 실적 등이 있는 경우 대출 기본자격이 부여되며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0.9%포인트 금리할인을 제공한다.
 
이미 KB금융지주에서는 국민은행을 비롯해 카드, 증권, 생명보험 계열사 차원에서 주거래 고객의 거래 실적을 종합해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KB스타클럽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고객으로 구성된 'KB고객 자문단'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KB스타클럽 제도를 개편했으며, 최근에는 아모레 퍼시픽, 인천공항 SKY HUB 라운지 등과 신규 제휴를 맺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계좌이동제를 대비해 신규고객에게는 쉬운 조건의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거래고객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상품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고 말했다.
 
이종용 기자 yong@etomato.com
 
사진/국민은행
 
이종용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