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2015 대한민국 특급호텔 명성지수)"현대적 감각과 역동성으로 최신 트렌드 선도"
(인터뷰)빅크람 무즘다 W 서울 워커힐 총지배인
입력 : 2015-06-23 오전 10:00:00
◇빅크람 무즘다(Vikram Mujumdar) W 서울 워커힐 총지배인
-토마토CSR리서치센터가 주관한 '2015 대한민국 특급호텔 명성지수'에서 W 서울 워커힐이 전체 3위, '연인과 함께 지내고 싶은 호텔'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매우 영광스럽다. W 서울 워커힐은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전경 덕에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 수영장 '웻(WET)'에서는 서울과 한강을 감상할 수 있고, 캐주얼 다이닝 '키친'과 일식 레스토랑 '나무'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요리를, 라운지 바 '우바'에서는 라이브 DJ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브런치 뷔페 '버블리 선데이', 디저트 마켓 'W 마켓 아이스', 스파 등은 여유와 휴식을 제공한다.
커플 고객을 위한 기념일·프러포즈 패키지도 마련했다. 올해까지 진행될 '드림스 인 로맨스' 패키지는 원더풀 룸 1박과 특별 디너, 베스 세트, 할인된 가격의 스파를 선물로 준비했다.
 
-내·외국인 고객에게 내세울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장점은.
▲현대적 감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을 추구하면서 패션과 디자인, 뮤직과 관련된 최신 트렌드인 'What's New·Next'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노력한다. 'W 해프닝'이 대표적인데, 우바에서는 매일 파티를 열고, 버블리 선데이는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와 음식 트렌드를 함께 소개하는 '고메 쿠튀르'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패키지와 이벤트, 프로그램을 기획·개발할 때도 패션과 디자인, 뮤직의 최신 트렌드를 이끌어 가느냐, 최신 경향을 반영했느냐, 앞으로 유행을 이끌 것이냐를 가장 먼저 고려한다.
명소로 꼽히는 호텔 2·3층의 '어웨이 스파'는 고품격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레스토랑, 헤어살롱 등을 갖춘 복합 웰빙 공간이다. 우리만의 혁신적 서비스인 'SPG Keyless'는 스마트폰 어플로 예약과 체크인을 하고, 스마트폰을 객실 키로도 쓸 수 있게 했다.
 
-평소 직원들에게 강조하는 점과 경영철학은.
▲W 서울 워커힐에는 'Whatever·Whenever'라는 서비스 정신이 있다. 그냥 좋은 서비스가 아니라 이곳을 찾은 모든 손님이 이곳에서의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놀라운 경험을 드리는 게 우리의 사명이다. 직원들이 개성과 끼, 자신감, 진취성, 활달함, 스타일리시함을 갖추도록 교육한다.
 
-향후 W 서울 워커힐의 중장기 청사진을 소개한다면.
▲W 서울 워커힐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더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고 강화시켜 나갈 것이다. 호텔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 이를 위해 새 유행을 발 빠르게 받아들일 것이다. 안목 높은 손님들을 만족시키고 꾸준히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최병호 기자 choibh@etomato.com
 
최병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