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미니 1집 '뉴 진스'의 CDP 가방에 이어 미니 2집 '겟 업'에서도 '가방 앨범'을 선보입니다.
29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예약 판매 중인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팩샷이 전날 공개됐습니다.
'버니 비치 백' 버전이 가장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뉴진스 멤버들 모습이 담긴 포토북, 가사지, 포토카드, 스티커, 엽서, 북마크, CD 등이 담겨 있습니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블루 세 가지입니다.
실제 포토북은 '텐 싱스 러브 어바웃 서머(10 Things LOVE ABOUT SUMMER)', '머스트-해브스 포 서머'(MUST-HAVES for Summer·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 '뉴진스의 가장 완벽한 여름을 보내는 방법' 등 테마에 맞게 멤버들의 다양한 사진들이 담겼습니다.
가벼운 소재의 사각형 비치 백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처럼 키링, 배지 등을 활용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고 실제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뉴진스는 앞서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때도 어깨에 멜 수 있는 CDP 모양의 '원형 가방 앨범'을 출시해 이색적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습니다.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파워퍼프 걸'과 협업해 뮤직비디오와 앨범을 제작한 버전도 세계 팬들 사이 관심입니다.
어도어는 "'파워퍼프 걸'의 에너지를 닮은 뉴진스 멤버들과 토끼(버니즈)로 디자인한 '파워퍼프 걸 앨범' 버전은 뉴진스만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감성이 담겼다"고 소개했습니다.
뉴진스의 '겟 업'은 내달 21일 공개됩니다. 그 전에 같은 달 7일 선공개곡 '슈퍼 샤이(Super Shy)'와 '뉴 진스(New Jeans)'를 선보입니다. 뉴진스는 트리플 타이틀곡과 6곡 뮤직비디오 등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 미니 2집 '겟 업'의 비치백. 사진=어도어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