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다이나믹듀오, 4년 만에 정규 10집…첫 싱글 낸다
입력 : 2023-06-19 오전 10:04:59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정규 10집을 내는 가운데 선공개곡을 발표합니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오는 23일 정규 10집의 신호탄이 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을 발매합니다. 앞서 그룹은 연내 정규 10집 발매를 예고해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 Kids On The Block'이라는 앨범명은 '2 Kids'로 시작해 2023년 현재 대체 불가한 힙합씬 대표 아티스트로 성장했다는 이야기로, 관련 내용들을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입니다.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9년 발매한 9집 'OFF DUTY'(오프 듀티) 이후 4년여 만입니다. 그 사이 팬데믹 중에도 개코와 최자의 개인 활동은 물론, 다이나믹 듀오의 음악과 공연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왔습니다. 지난해 10월에는 토일(TOIL), 릴러말즈(Leellamarz)와 함께한 '시간아 멈춰'로 호평 받았습니다.
 
Part.1 싱글을 시작으로 올해 내내 차곡차곡 앨범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첫 싱글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입니다.
 
다이나믹 듀오. 사진=아메바컬처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