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압도적 신비감 드러낼 ‘아바타: 물의 길’ 메인 에고편 공개
입력 : 2022-11-08 오후 1:21:01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사실상 올해 전 세계 최고 최대 기대작이면서 화제작을 예약한 아바타: 물의 길’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감독: 제임스 카메론)이 압도적 존재감을 예감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그 위엄을 드러냈다.
 
 
 
8일 공개된 예고편에선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수중 세계의 경이로운 비주얼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아바타이후 부부가 된제이크 설리’(샘 워싱턴)네이티리’(조 샐다나)가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가정을 이룬 모습, 판도라 행성과의 교감, 물의 부족 멧케이나족과 만나는 모습으로 이어지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다시금 대두된 인간과의 갈등 속에 가족을 지키기 위해 멧케이나족과 마찰을 빚는 설리 가족의 모습과 전투에 뛰어드는 모습까지 대서사를 이루는 얘기와 분위기가 팽팽한 긴장감을 전한다. 여기에 광활한 판도라 행성의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수중신과 강렬한 전투신은 역대급 볼거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최상의 영화적 경험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전 세계 역대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레전드 블록버스터 아바타이후 가장 완벽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그 이상의 감동과 혁신적 기술력을 예고한 가운데, ‘아바타주역 샘 워싱턴과 조 샐다나를 비롯해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이 다시 출연하며 또 하나의 역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케이트 윈슬렛이 새롭게 합류, 멧케이나족으로 등장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년 만에 베일을 벗으며 전 세계적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아바타: 물의 길은 올해 1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