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CJ CGV, 디즈니 전용관 오픈한다
입력 : 2022-10-21 오전 11:13:2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CJ CGV가 국내 최초 디즈니 콘텐츠만을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극장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디즈니픽사마블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시네마는 오는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디즈니 시네마’’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5편으로 구성된 마블 기획전이다.
 
 
 
먼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는 어벤져스 시리즈 첫 작품인 2012년 개봉작 ‘어벤져스’와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상영된다또한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될 때마다 더 큰 인기를 모은 ‘캡틴 아메리카윈터솔져’와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개봉을 앞둔 ‘블랙 팬서와칸다 포에버’ 전편 ‘블랙 팬서’를 오는 11 2일부터 8일까지 큰 스크린에서 다시 관람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오는 11 9일부터는 신작 ‘블랙 팬서와칸다 포에버’를 만날 수 있다.  
 
CGV는 이번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디즈니 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디즈니 시네마’ 스페셜 티켓 NO.1 굿즈와 ‘토르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커버 콜렉션 코믹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또한 N차 관람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러브 앤 썬더’ 해즈브로 피규어도 랜덤으로 1종 제공할 예정이다상영작 예매와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