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디즈니+ K-콘텐츠 향한 구독자들의 뜨거운 진심
입력 : 2022-10-21 오전 8:40:21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디즈니+ K-콘텐츠에 진심캠페인 전개를 맞아 실시한진심문예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디즈니+ K-콘텐츠를 향한 구독자들의 진심과 재치가 담긴 수상작이 발표됐다.
 
 
 
먼저금수저를 통해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 <금수저>에 관련된 시가 1등 진심상을 차지했다. “금수저는 모른다 나무 수저의 깊은 속내를으로 시작하는 시는 비록 금수저는 아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인생을 살아온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진심을 전하며 감동을 안겼다. 2등 사랑상에는 디즈니+의 첫 연애 리얼리티 핑크 라이를 주제로 한 시조까지 등장해 놀라움을 불렀다. 해당 작품은 설렘과 긴장, 진심과 진실 사이를 오가는 핑크 라이만의 포인트를 한국적으로 표현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3등 감사상과 참가상에도 K-재치가 흘러 넘치는 작품들이 수상,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는 K-콘텐츠를 향한 구독자들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 자세한 수상작은 디즈니+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10월 한 달간 다채로운 장르, 독보적 스토리를 담아낸 풍성한 K-콘텐츠를 소개하는디즈니+ K-콘텐츠에 진심캠페인을 전개하며 구독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여기에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들과 관련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김재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