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한미글로벌,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25일 접수마감…AI역량검사·면접 등 거쳐 합격 통보
입력 : 2022-10-11 오전 11:15:51
(사진=한미글로벌)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한미글로벌은 미래 건설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건설사업관리로 담당업무는 △건설사업관리(품질·공정·설계·원가 등) △플랜트(발전·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관리 △기계설비 프로젝트 관리 △전기 단계별 설계·시공·품질·원가·인프라 구축 관리 등이다.
 
자격 요건은 건축·토목·기계·전기 관련 전공자로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해야 하고, 관련 기사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미글로벌 본사와 해외 현장을 포함한다.
 
한미글로벌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6개월간 해외건설 현장훈련(OJT, On The Job Traning)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이후 AI역량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합격 여부를 개별 통보한다.
 
한미글로벌은 지난 1996년 국내 최초로 PM(건설사업관리)을 도입한 이후 현재 전세계 60개국에 진출해 국내외 270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또한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행복경영'을 기업문화의 근간으로 삼고 있다. 리프레쉬휴가와 안식휴가제도, 자녀 수에 상관없는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로 지난 2003년부터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와 '한국 최고의 직장 TOP10'에 연속 선정된 바 있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한 '2022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박정욱 한미글로벌 인사팀 전무는 "입사 후 신입사원들이 고유한 역량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세계 건설시장을 선도할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김성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