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김인 삼성SDS 사장 "실적 만족..내년 5조원 매출 목표"
입력 : 2010-10-04 오후 7:13:48
[뉴스토마토 김나볏기자] 삼성SDS가 올해 경영목표를 달성한 후 2011년에는 매출 5조원에 도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인 삼성SDS 사장은 4일 삼성SDS 임직원에게 보낸 '경영노트3.0'에서 "3분기 실적은 만족할 수준이었다"며 올해 경영목표와 내년 매출 목표 5조원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 사장은 올해 수주 4조 4500억원, 매출 4조1200억원, 이익 4100억원이라는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해나가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아울러 "내년 경영계획을 수립할 때 매출 5조원의 벽에 도전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김 사장은 또 직원들에게 스마트 워크의 빠른 정착을 위해 치밀한 점검에 나설 것을 요구했다. 아울러 변화관리를 위한 '프로그램 매니지먼트 오피스(PMO)' 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PMO활동은 기존 사업을 내실 있게 다지면서 신규 사업을 공격적으로 키워나가는 새 출발의 계기"라며 "해외 시장에 더 빠르게 진출할 수 있도록 회사의 체질과 체력을 근원적으로 바꿔갈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이밖에 김 사장은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표준프로세스 3.0' 구축 작업을 신속히 마무리 지을 것을 당부했다. 또 2년 내에 회사 전 부문에 걸쳐 국제품질인증모델(CMMI) 레벨 5 인증을 획득할 것이라며 이를 PMO활동과 연계해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나볏 기자 freenb@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볏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