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에 '컨시어지 서비스' 첫 적용
올해 첫 입주 단지…하자관리 등 서비스 강화
입력 : 2022-04-26 오전 9:59:47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 전경. (사진=HDC현대산업개발)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첫 입주 단지인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에 '컨시어지 서비스'를 처음 적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세대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아이파크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진행·처리 상태를 고객에게 미리 알려주고 입주 동행과 세대, 단지 생활 정보, 민원처리를 등을 돕는 밀착형 서비스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입주고객들이 직장 등 일상생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번거로움과 불편을 대신해 준다"며 "컨시어지 서비스는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에 첫 적용 후 입주 예정 아이파크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세대 내 살균, 방역키트 지급, 공용부 클리닝 등 아이파크 서비스와 더불어 이사 필요물품, 축하 화분 바우처 등 세부적인 입주 서비스도 마련할 예정이다.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는 개나리 4차 아파트 재건축을 통해 지하 3층~지상 35층, 5개동, 499가구 규모의 새 아파트로 거듭난다. 지난 2019년 2월 착공해 이달 말 입주를 앞두고 있다. 해당 사업지는 진선여중·여고, 대치동 학원가, 선릉역, 이마트 등을 도보생활권으로 누릴 수 있는 곳에 자리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조합원과 수분양자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입주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합에서 선정한 외부 안전진단기관의 정밀안전점검을 지난달 중순부터 한 달여간 진행했다.
 
도면 검토부터 5개 모든 동의 비파괴 검사를 통한 건물의 압축강도 확인, 피복두께 확인을 위한 철근 탐사, 수직과 수평변위 등 세밀한 점검을 거쳐 구조물의 안전성을 확인했으며, 종합평가 등급은 A급으로 판정받았다는 설명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는 강남의 핵심 입지이자 HDC현대산업개발의 올해 첫 입주 단지로 의미가 크다"면서 "입주 후에도 불편이 없도록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강남에서 아이파크의 가치와 경쟁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김성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