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광연

삼성전자, 서울신라호텔에 '더 테라스' 설치

다음 달 국내 정식 출시

2020-07-30 08:15

조회수 : 84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아웃도어용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The Terrace)'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키즈풀에 설치했다.
 
3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더 테라스는 주택의 야외 공간이나 레저 시설에 설치해 실외에서도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한 TV로, 지난 5월 북미에 첫 선을 보였으며 국내 시장에는 다음 달 중순에 공식 출시 예정이다.
 
더 테라스는 퀀텀닷발광다이오드(QLED) 4K 디스플레이와 IP55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채용해 고화질과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한낮의 강한 햇빛 아래서도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4000니트(Nit) 밝기(평균 2000 니트), 눈부심 방지 기술, 외부 환경에 따라 화면 밝기와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AI 컨트롤' 기능 등을 적용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 설치된 '더 테라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 제품과 함께‘더 테라스 사운드바’도 함께 설치해 방문객들이 3채널, 210W의 입체적이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 테라스로 연출한 어번 아일랜드 내‘키즈풀 시네마’에서는 이번 말부터 매일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무민 밸리'의 52개 에피소드를 상영할 예정이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김광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