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광연

fun3503@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김광연입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강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존 마련

2021-06-22 11:00

조회수 : 2,84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22일 수도권 주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에 슈드레서 체험존을 마련하고 이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SKYBOX)'에 관람객들이 영화를 즐기는 동안 신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설치했으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큐브 냉장고·큐브™ 에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 제품들을 설치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신라호텔의 체험형 객실인 '익스피리언스 룸'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추가해 투숙객들이 다양한 코스와 옵션을 활용해 맞춤형 신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 마련된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이 마련됐다. 골프장 이용객들은 신고 온 신발이나 라운딩 중에 신은 골프화를 최적화된 코스로 관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대 14일간 제품을 대여해주는 '투고(To-Go)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제품의 배송, 설치부터 회수까지 무료로 진행돼 소비자가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신발관리기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게 됐다"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까지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탈 패션 케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김광연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김광연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