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휴가철 앞두고 쏟아지는 '호캉스' 프로모션

2021-06-10 23:00

조회수 : 2,42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웨스틴 조선 서울이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한 여름 패키지 ‘영, 와일드 앤 서머!’(Young, Wild & Summer!)를 선보인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콘셉트의 '호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웨스틴 조선 서울은 여름 패키지 '영, 와일드 앤 서머'를 출시했다.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한 이번 패키지는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나난의 시그니처 플라워 작품이 담긴 협업 상품을 증정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룸 타입 고객에게는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비치타월과 여름 패션 아이템 반다나를 증정한다. 서머 비치타월은하늘색 스트라이프 패턴과 나난 작가의 히비스커스 아트워크가 어우러져 시원함이 돋보이며, 헤어 및 가방 포인트 연출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반다나에서도 동일한 히비스커스 아트워크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이번 여름 나난과 빈폴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티셔츠를 증정(9만9000원 상당)한다. 한국적인 미를 더한 나난의 아트워크가 돋보이며, 데일리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영, 와일드 앤 서머' 패키지는 디럭스 룸 타입 고객에게 칠홉스 서머 맥주 2병을,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룸 타입 고객 대상으로는 아리아 조식 2인권과 라운지앤바의 여름 시그니처 빙수인 수박빙수 이용권(2인)을 제공한다. 
 
또한 7~8월 두 달 동안 메인 로비에 아티스트 나난의 대표작 ‘롱롱타임 플라워’를 비롯해 여름 무드가 가득한 포토월을 구성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야자수 나무 아래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북 유어 서머(Book your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과 데이베드 3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아울러 치킨과 생맥주 2잔 세트가 제공돼 물놀이 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철 휴가지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치백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북 유어 서머' 패키지는 7월16일부터 8월31일까지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야외수영장.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이네켄 코리아와 함께 ‘CTM(치떡맥)’ 패키지를 오는 11일부터 7월22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시그니처 치킨과 로제 떡볶이, 하이네켄 제로 150ml 2캔과 하이네켄 오리지널 330ml 2캔, 그리고 하이네켄 슬리퍼 2 세트가 제공된다. 야외수영장 입장권도 포함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싱잉볼 명상, 요가 등 '느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싱잉볼 명상 마음 컬러링'은 싱잉볼의 깊은 소리와 내면의 소리를 컬러로 표현하는 예술, 명상이 융합된 프로그램이다. 6월11일부터 7월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진행하며, 체크인 당일 오후 5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된다. '힐링 위드 싱잉볼'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이용하면 물 위에서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플로팅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매주 토,일요일 오전 8시40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7~8월 성수기에 한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컬리 패키지'를 선보였다.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하는 이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해운대부터 제주, 여수, 거제, 용인, 경주 등 대표 휴양지의 리조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했다. 평일 숙박 기준 최대 28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고, 모든 상품은 조식을 제공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6월24일부터 8월28일까지이며, 지역별 리조트 시설에 따라 인피니티풀 또는 스파(거제), 사우나(해운대, 여수), 웰컴 기프트(제주, 경주) 등도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인 아쿠아리움(제주), 테라피(제주), 한국민속촌(용인) 등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