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T맵으로 달리고 차량용품도 할인 받는다

2020-07-14 10:02

조회수 : 1,91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T맵으로 길안내를 받고 달리면서 차량용품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은 T맵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금액에 따라 할인 포인트를 제공하고 차량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T맵쇼핑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T맵의 1800만 이용자들은 별도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없이 T맵 내 T맵쇼핑을 통해 주행거리와 주유 결제금액 등에 따른 쇼핑 포인트를 적립, 상품 구매에 이용할 수 있다. T맵쇼핑은 e커머스 사업자인 지니웍스와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모델이 T맵쇼핑을 이용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신차, 렌트, 리스 등 자동차 구매 및 이용 상품부터 운전생활에 필요한 차량용 부품과 액세서리, 엔진오일 등 차량용품, 주유권과 세차권 등 상품권에 이르는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엄선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T맵쇼핑 이용자는 T맵 이용을 통해 상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쇼핑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쇼핑포인트는 T맵 주행거리 1㎞당 2P씩,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주유 결제금액 1천원당 30P씩 적립된다. 가령 20㎞를 이동한 후 5만원을 주유 할 경우, 이동거리로 40P, 주유 결제로 1500P가 적립돼 총 1540P의 쇼핑포인트가 발생한다. 적립된 쇼핑포인트는 구매 상품 금액의 30%까지 할인 받는데 이용할 수 있으며 T맵쇼핑 메뉴 안에서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쇼핑포인트 유효기간은 1년으로, 이동거리에 따른 적립은 T맵 운전습관에 동의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주유 적립은 T맵 주유할인 서비스에 삼성카드나 신한카드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T맵쇼핑 내 티맵PICK 서비스를 통해 매주 엄선된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싼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 이지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