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가요대전’ MC 설현 “웬디 빠른 쾌유 기원한다”(전문)

갑작스러운 사고에 팬들 ‘들썩’

2019-12-26 08:10

조회수 : 28,74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레드벨벳 멤버 웬디의 쾌유를 기원했다.
 
웬디. 사진/뉴시스
 
설현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시나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2019 SBS 가요대전 MC를 맡았던 설현은 오늘 저희 AOA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오프닝에서 모니터에 어려움이 있어 미숙했던 저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던 쯔위를 비롯해 AOA멤버들, 팬클럽 엘비스에 대한 감사를 전한 후 웬디 씨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2019 SBS 가요대전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리허설 도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 부상을 입었다.
 
이하 전문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진행을 맡았던 설현입니다.
오늘 저희 AOA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오프닝에서 모니터에 어려움이 있어 미숙했던 저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매년 무대를 같이 해서 이제는 한 그룹처럼 자연스러운 쯔위도 고마워!
멋진 무대 만들어준 우리 에이오에이 멤버들과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엘비스 분들의 응원 덕분에 긴장 속에서도 용기 내서 여러 모습 모여줄 수 있었습니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웬디 씨의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설현.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