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온리원오브, BTS 작곡가와 타이틀곡 작업…30일 컴백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2019-10-21 16:40

조회수 : 1,33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신예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온리원오브.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온리원오브는 21일 새 미니앨범 ‘line sun goodness(라인 선 굿니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line sun goodness’는 데뷔 5개월 만에 내놓는 두 번째 신보다. 타이틀 곡 ‘sage(세이지, 부제: 구원)’은 최근 방탄소년단 앨범에 다수 참여했던 미국 유명 프로듀서 Candace Sosa(캔디스 소사)가 작곡을 주도했다. Candace Sosa는 방탄소년단의  ‘Euphoria(유로피아)’ ‘Answer : Love Myself(엔서 : 러브 마이셀프)’ ‘소우주등을 작곡 및 작사한 바 있다.
 
온리원오브.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여기에 걸그룹 이달의소녀 ‘favOriTe(페이버릿)’과 ‘love4eva(러브포에버)’를 만든 작곡가 빌리진, 그룹 에이트의 백찬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3번 트랙 ‘bOss(보스)’는 최근 어반신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보컬리스트 겸 프로듀서 E.viewz(이뷰즈)가 작사, 작곡했다. 이 외에도 온리원오브 멤버들이 직접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곡도 세 트랙이 된다.
 
온리원오브의 미니앨범 ‘line sun goodness’는 오는 30일 발매되며, 2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온리원오브.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