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벤츠, 딜러사 임직원과 ‘김장 나눔 활동' 진행

성동구 소외 이웃에 김장김치 전달…연말 맞아 나눔활동 이어가

2017-12-06 11:18

조회수 : 2,69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겨울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벤츠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전날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과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 벤츠와 공식 딜러사 임직원 60여명은 서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김장 김치를 직접 담그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날 임직원들이 담근 김장 김치는 소외계층 장애인 200여명에게 전달됐다.
 
실라키스 의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김장 나눔 활동을 개최하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이번 김장 나눔 외에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인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의 일환으로 지난달 22일 인천혜광학교를 2년 연속 방문해 시각 장애를 가진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구연동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격려했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4년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출범한 벤츠의 약속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벤츠 모바일키즈’, 산학협동 프로그램인 ‘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인 ‘벤츠와 함께’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오른쪽줄 맨 앞)과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왼쪽줄 맨 앞), 벤츠와 공식 딜러사 임직원들이 서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벤츠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