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재훈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겨울 프로모션 진행

2017-11-28 09:46

조회수 : 1,9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대교(019680)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내달 1일부터 겨울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통해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의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스케이트, 썰매, 연날리기 등 다양한 겨울 야외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이다스 윈터캐슬'도 함께 운영한다.
 
우선 내년 3월 3일까지 휘게 윈터 패키지와 겨울왕국 패키지를 선보인다. 휘게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2인 조식, 마이다스 윈터캐슬 무료 이용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겨울왕국 패키지도 마련했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즈잼 1시간 자유놀이 이용권 2매, 실내에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20% 할인 쿠폰, 디즈니 겨울왕국 도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달 23일부터 이틀간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 제공과 케이크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이고, 내달 30일부터 이틀간 프리미엄 BBQ 메뉴와 와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헬로우 2018 패키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도심을 떠난 고객들이 더욱 알차게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겨울 시즌에 오픈하는 아이스 스케이트장, 인공 빙벽 등 다양한 야외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서 기억에 남는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사진/대교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정재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