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휴롬, 2017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아트콜라보 특별전 참가

2017-09-11 10:47

조회수 : 2,2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휴롬은 ‘2017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서 거장의 명화를 담은 원액기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휴롬은 예술과 제품이 결합된 아트콜라보의 일환으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KOTRA)와 손잡고 오는 24일까지 2017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의 비즈니스라운지 프로그램인 ‘코리아 아트콜라보 특별전’에 참가한다. 해당 전시는 국립 아시아문화전당 문화창조원 6관에서 열린다.
 
2017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미래들(FUTURES)이라는 주제로 본 전시를 비롯해 특별전, 특별프로젝트, 국제학술행사, 디자인비즈니스, 체험·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휴롬이 참가하는 코리아 아트콜라보 특별전은 디자인비즈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코트라 선정 아트콜라보 기업 중 호평 받았던 33개사를 선별해 아트콜라보 작품을 전시하는 행사다.
 
휴롬 측은 지난 4월 서울 서초구 코트라 본관에서 아트콜라보 전시를 선보인 데 이어 부산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전시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휴롬은 이번 전시에서 ‘별이 빛나는 밤(빈센트 반 고흐)’, ‘비너스의 탄생(산드로 보티첼리)’, ‘아담의 창조(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Under The Blossom That Hangs On The Bough(존 윌리엄고드 워드)’ 등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거장의 명화를 적용한 원액기를 선보인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아트콜라보 전시에서 선보인 휴롬의 명화 원액기가 호평을 받아 광주비엔날레와 같은 권위 있는 디자인 행사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일 수 있게 돼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휴롬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