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7급·9급공무원 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

2017-07-25 16:20

조회수 : 2,90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018년 9급 공무원 및 7급 공무원 시험에 새롭게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 7급·9급’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7월 에듀윌 공무원 신규 회원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증정되며, 오는 31일 월요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 출간된 교재에 이어 효율성을 더하기 위해 한 손에 들어오는 핸드북 사이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에듀윌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당 교재는 공시생들이 국어와 영어, 한국사 과목을 시작하기 전 꼭 알아야 할 필수 과목별 기초 이론부터 진단모의고사를 담고 있으며, 출제 경향과 학습법이 제시된 단원별 학습가이드로 시작 전 수험방향 및 유의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꼭 알아야 할 이론은 교수님의 깨알TIP을 통해 빠르게 학습이 가능하며, 초보 수험생이 어려워할 수 있는 내용은 심화학습 줌인 코너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7급·9급공무원 시험 과목별 3회분 진단고사를 담아 점수대별 합격공략과 영역별 세부 학습법에 대한 도움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7급 공무원과 9급 공무원 시험의 필수과목이라 할 수 있는 국어와 영어, 한국사의 기초 이론을 담고 있어 공무원 독학생들이나 초심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대비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교과서 7급·9급’ 교재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