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프라이빗 맞춤형 Day & Medical Spa 가능한 루미너스의원

2017-07-21 11:16

조회수 : 2,82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이제 인간에게 있어 힐링은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제 아무리 돈을 많이 번다고 해도 엄청난 스트레스에 손을 들지 않을 사람은 흔치 않다. 때문에 현대에 들어서 휴식과 힐링 등에 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욕구와 그렇지 못하는 현실 사이에서 괴로워 하고 있을 그 찰나의 순간. 버텨내야만 하는 현실에서 한줄기 빛 같은 탈출구를 찾아 헤매게 된다.
 
남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바쁜 일상에서의 잠깐의 휴식, 그리고 힐링이 필요할 때,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클리닉 루미너스 의원에서 Day & Medical Spa를 즐겨보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클리닉 루미너스 의원은 유럽 왕실에서도 애용한 프랑스 최고급 에스테틱 브랜드 딸고(Thalgo)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여 고객의 컨디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개개인에 특화되어 있는 Day & Medical Spa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주며 해독과 피부 미용을 위한 Day Spa 프로그램과 심신의 안정, 스트레스 해소, 암과 같은 질병을 경험한 고객을 위한 Medical Spa프로그램으로 나눠 개인의 건강 상태에 적합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미세 순환을 활성화시켜 노폐물을 배출, 부종을 완화 시켜주는 등 전신 근육과 골격 균형 등 흐트러진 몸에서 오는 피로감 완화 및 건강한 몸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항암치료 등의 힘든 과정을 견디어 심신이 지쳐있는 암환우분들을 위한 안전한 마사지 테라피인 온콜로지 에스테틱(Oncology Esthetic) 메디컬 스파 또한 관리 받을 수 있다.
 
고객의 건강한 삶과 최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부산 동래에 위치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클리닉 루미너스 의원의 양희호 원장은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동시에 관리함으로써 건강한 면역 체계로 돌려주어 최상의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Day Spa & Medical Spa로 휴식과 힐링, 치료를 모두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최고급 호텔식의 프라이빗 룸에서 심신이 지쳐있을 이들의 힐링과 휴식, 치료가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스파 관리를 부산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라이프 클리닉 루미너스 의원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