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한스바이오메드, 프리미엄 가슴보형물 ‘벨라젤 마이크로’ 출시

2017-07-19 10:52

조회수 : 2,67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한스바이오메드(042520)는 여성들에게 최적의 가슴 성형 만족감을 선사할 마이크로 텍스쳐 타입의 신제품 프리미엄 가슴보형물인 ‘벨라젤 마이크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이크로 텍스쳐 타입이란 기존의 거친 텍스쳐 타입의 장점과 매끈한 스무스 타입의 장점을 아우르는 한 단계 진화된 형태의 가슴보형물이다. 미국 FDA 510K에 등록된 한스바이오메드 조직공학 연구소에서 엄격한 국제 규격 가이드라인에 맞춰 개발된 ‘벨라젤 마이크로’는 부드럽고 미세한 돌기로 인체 내부에서 중력에 의해 자연스럽게 형태가 변화한다. 또 겔의 점탄성도가 높아 실제 가슴과 가장 흡사한 촉감을 가진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신축성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높아 수술 시 인체 내 삽입 또한 용이해졌기 때문에 좀더 빨리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벨라젤 마이크로’는 고급화 전략으로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하며 출시 후 신제품 런칭쇼 및 심포지움 등을 통해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을 벌일 예정”이라며 “브랜드 가치의 상승은 높은 매출 상승으로도 연결되며 프리미엄 라인급 제품 단가로 자사의 인공유방보형물 매출액이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회사는 지난해 국내 업체 최초로 CFDA(중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판매 승인을 받아 중국 판매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허가를 추가로 진행 중에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해 4월 중국 식약처 승인 이후로 매 분기 매출 최고치를 달성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며 "기존 제품 라인에 마이크로 타입까지 더해진다면 중국 시장 점유율 30%를 달성하는 날이 머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말했다. 이어 “이번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로 가슴보형물 부분의 국내외시장에서 선두권 도약을 목표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