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나노스 "거래재개…광학필터·홀센서 강화"

2017-07-13 08:24

조회수 : 2,17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나노스(151910)는 한국거래소의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결과 거래 재개 결정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나노스는 지난해 4월 회생절차가 개시됐다. 회생절차 중 광림컨소시엄에 의해 인수됐다. 이번 거래 재개 결정은 회사의 재무안정성, 기업의 연속성과 경영 투명성 등의 요건을 갖췄다는 것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나노스 관계자는 "지난 2월에 확보한 300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술 및 생산부문 투자할 것"이라며 "현 나노스 생산중인 카메라용 핵심부품인 광학필터와 홀센서의 제품경쟁력을 제고, 국내시장 점유율 수위 달성에 전 임직원이 총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인우 나노스 대표는 "이번 거래재개 결정까지 1년 넘게 회사를 믿고 기다린 주주와 거래재개를 위해 노력한 임직원에게 감사하다"며 “기술적 측면 수율과 품질향상을 위해 기계설비 투자를 단행한 나노스는 단기적으로는 무엇보다도 경영 내실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 생산제품인 광학필터 및 홀센서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핵심기술 및 품질강화부문 ‘선택과 집중’을 통한 제품경쟁력 확보에 집중할 것"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시장점유율 1위를 반드시 달성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