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조용훈

사람인, ‘재능마켓 오투잡’ 새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오는 5월15일까지

2017-04-14 09:06

조회수 : 3,25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조용훈 기자] 사람인이 운영하는 오투잡이 사이트 개편 기념으로 ‘오투잡!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 이벤트는 1탄에서 3탄까지 총 41일간 진행되는 릴레이 이벤트로 각 이벤트가 순서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는 오투잡 신규회원가입 및 모바일 앱 설치 시 오투잡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 오투잡 개편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97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5일까지다.
 
오투잡은 재능을 필요로 하는 사람과, 재능을 펼치고 싶은 사람을 연결하여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재능마켓이다. 이번 새 단장에서는 ‘사이드 퀵 메뉴’를 구성하여 구매 현황 또는 판매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쉽고 편리한 UI/UX 환경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모바일 속도를 개선하고 메시지 전송 기능을 강화하여 모바일에서도 원활한 재능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작업금액을 제안할 수 있는 ‘스페셜가격제안’ 기능을 추가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주문시스템 기능을 강화하는 등 각종 기능 개선에도 힘썼다.
 
오투잡 김유이 팀장은 “이번 개편과 이벤트는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재능거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투잡은 이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로 재능을 보다 편리하게 판매 또는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겠다”고 덧말했다.
 
사람인이 ‘오투잡!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사람인
 

조용훈 기자 joyonghun@etomato.com
 
  • 조용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