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건

IT강국이라고 떠들면 뭐하냐... 망할 Active X

만든 사람도 포기했는데...이제 그만 포기해라

2017-03-28 11:43

조회수 : 65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Active X 많이 사라졌다. 예전보다는 분명히 많이 사라졌다. 맥북 쓰는 사람이 늘지 않았으면 이 지랄맞은 액티브엑스 계속 썼을꺼다.


그런데 이 빌어먹을 정부 공공기관은 언제쯤 Active X를 그만 쓸지 모르겠다.


특히 국세청. 연말정산할때나 현금영수증 할때나 1년에 한번은 꼭 들어가야 하는 이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포기를 못한다.


크롬쓰는 사람 널렸고, 엣지 쓰는 사람 널렸다. 네이버는 웨일인가 뭐시기를 또 만든다고 홍보 때리더라. 이제는 카페에서 맥북을 아주 흔하게 볼 수 있다.


그런데 이 빌어먹을 ActiveX 때문에 윈도우용 노트북을 따로 들고다녀야 해!!!!!!!!!!!!


부트캠프 쓸수는 있지만 작업한거 다 끄고, 윈도우로 다시 부팅해야 한다는 것이 얼마나 귀찮은 일인지 아냐!!!!!!!!!!!!!!!!!!!!


 




 


Active X가 동작이나 잘하면 말이나 안해...


내가 제대로 된 암호를 쳤는데도 망할 ActiveX 때문에 계속 오류가 떠!!!!!!!!


공공아이핀은 더 말할 것도 없어... 아이디는 쳐지는데 비번이 안먹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세금으로 Active X 연구하지 말고, Active X 없애는 연구해!!!!!


 




Active X없으면 해커가 내 개인정보를 대놓고 본다냐?!


그러면 ActiveX 없으면 아마존이나 이베이나 페이팔은 매일 해킹당해서 주가가 남아나질 않겠다


오죽하면 Amazon에 Active X 뜬걸 보고 사람들이 '아마존의 현지화 정책'이라고 하면서 웃겠냐!!!!!!!!!!!!!




 


얼마전에 아는 변호사가 '형사사법포털' 들어가려고 하는데 망할 Active X 때문에 못들어간다고 페이스북에 글올렸더라


그런데 더 웃긴건 그 밑에 그거 때문에 빡친다고 동료 변호사들이 댓글을 수두룩하게 달더라!!!!!!!!!!!!


제발!!!


좀!!!


엑티브 엑스 좀 없애자!!!!!!!


 

  • 신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