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정운

우리은행,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 이용객 대상 이벤트 시행

펀드·인터넷 뱅킹 등 주요거래 3가지 가입 시…스타벅스 커피 쿠폰 제공

2017-01-31 14:28

조회수 : 3,41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우리은행(000030)이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31일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Wibee Smart Kiosk)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일부터 28일까지 '쿠.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동안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바이오정보 등록, 입출금통장 신규, 청약저축 가입, 펀드 가입, 인터넷뱅킹 가입, 체크카드 발급, OTP카드 발급 등 총 7가지 거래 중 3가지를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스타벅스 커피쿠폰은 우리은행 통합멤버십인 '위비멤버스'를 통해 제공되며 위비멤버스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이벤트 기간 동안 조건을 충족하고 한달 안에 위비멤버스를 가입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의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는 지난해 12월 출시돼 현재(1월 기준) 24개 지점에서 운영 중이다. 키오스크는 예금, 카드, 대출, 온라인뱅킹 등 업무시간 제약 없이 평일 저녁과 주말, 휴일에도 은행창구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특히 복수의 바이오 인증 방식(홍채, 지문, 정맥)을 적용해 은행 최초로 신규 가입시 실물통장 발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정유년을 맞이해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의 편리성과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하길 바라며 기획한 행사"라며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는 은행업무를 위해 정해진 영업시간에 순서를 기다려야 하는 제약과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창구업무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이 위비 스마트 키오스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이정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