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에스와이패널, 에스와이하우징 전국 대리점 발대식 개최

2017-01-20 09:42

조회수 : 2,82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에스와이패널(109610)은 에스와이하우징 전국 대리점 발대식을 지난 19일 에스와이빌드 2층 대강당에서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스와이하우징은 종합건축자재전문기업인 에스와이패널의 다양하고 우수한 자재를 사용해 판매·시공되는 모듈러주택(폴리캠하우스) 브랜드다.
 
에스와이패널 관계자는 “폴리캠하우스는 국내 모듈러 주택에서 진일보한 모델로 간편한 시공성, 기존 목조주택대비 건축비가 70% 수준의 경제성과 다양한 활용성이 강점”이라며 “간편한 시공과 경제성에 더해 업계 리딩 기업인 에스와이패널의 검증된 건축자재로 시공돼 우수한 단열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된 신년인사회는 전국의 50개 대리점들을 대상으로 에스와이하우징의 정책방향과 사업 활성화에 대한 논의와 건축인허가 절차 등의 교육이 이뤄졌다.
 
사업 담당자는 “지난 2016년 2월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후 본격적인 사업시작 6개월 만에 전국 50개 대리점이 구축돼 전국 어디서나 상담과 시공이 가능하다”며 “지속적인 교육과 정보교류를 통해 우리 에스와이하우징을 찾는 고객들께 최고의 성능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와이패널 관계자는 “현재 에스와이하우징의 폴리캠하우스는 유진벨 재단을 통해 북한 결핵요양소 건물로 공급되고 있다”며 “경제가 안정화되고 선진국으로 갈수록 주택시장 선호도가 공동주택에서 에너지제로형 자연친화적인 단독주택으로 옮겨가는 시장경향을 보면 수요는 지속적으로 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