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키움증권, 투자자 맞춤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 제공

2016-05-09 10:19

조회수 : 2,59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안정적인 수익과 투자 인사이트에 목마른 투자자를 위한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인 영웅로직, 슈퍼스탁, 5스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 3종은 각 서비스 별로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는 차별화 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며 "투자자는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투자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영웅로직’ 서비스는 키움증권이 자랑하는 강력한 종목 분석 툴인 조건검색을 기반으로 핀테크 전문 기업인 ‘씽크풀’과의 협업을 통해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는 시스템이다. 오랜 기간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시스템 알고리즘에서 추출 된 4가지 로직(알렉산더, 카이사르, 징기스칸, 나폴레옹)으로 구성된다.시그널과 전략 수익률, 시황을 HTS와 스마트폰 MT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영웅로직’ 서비스는 퀀트 로직 활용법에 대한 다양한 교육동영상과 시황분석, 종목분석 리포트 등 투자에 필요한 정보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슈퍼스탁’ 서비스는 키움증권 전문가가 엄선한 종목을 단기유망주, 중장기 성장주로 구분하여, 매수가부터 목표가, 손절가, 매도가와 선정사유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투자정보 대한 모든 사항은 문자(SMS)와 MTS(영웅문S) 스마트알림(Push)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 된다. 종목 발굴 외에도 시황(LMS/VOD), 투자전략, 실전매매 노하우 기법을 담은 영상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최초 가입시에는 7일간 체험 서비스도 가능하다.
 
‘5스타’ 서비스는 SBS CNBC 출연 5명의 전문가들이 매일 유망종목을 공개하고, 내일장 투자전략, 글로벌 시황과 종목에 대한 수정 전략까지 광범위 한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5스타 서비스 이용 고객은 키움증권 MTS인 영웅문S를 통해, 매일 편하고 쉽게 프리미엄 정보와 이슈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투자정보 업데이트 시에는 푸쉬 알림 서비스를 활용하여, 시의 적절하게 주식매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5스타 서비스와 영웅로직 서비스의 경우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체험이 가능하다.
 
김희재 키움증권 이사는 "금번 오픈 한 프리미엄 서비스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시스템 알고리즘 또는 전문가들의 인사이트에 기반한 투자정보를 스마트폰 MTS를 통해 제공한다"며 "투자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접하고, 주식투자에 활용 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라고 했다.
 
프리미엄 서비스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영웅문S를 다운받아 언제든 가입과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