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문정우

제주항공, 부산발 마케팅 강화…일본노선 특가행사도

2015-06-22 16:11

조회수 : 3,20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제주항공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2일 오후 5시까지 부산발 일본노선 특가항공권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편도 총액운임 기준 부산~오사카는 최저 7만9700원, 부산~후쿠오카는 6만97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할인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탑승일을 기준으로 24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또 부산을 제2의 허브로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제주항공은 다음달 3일 오후 3시부터 부산 와이즈파크 광복점 정문 앞에서 시민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모델인 배우 김수현의 사진이 담긴 여권케이스와 김수현 볼펜 등 홍보물을 나워주고, 기내특화서비스 '일러스트팀'소속의 객실승무원들이 캘리그래피(손글씨) 부채를 나눠준다.
 
이와 함께 다음달 1일부터 제주항공의 부산~괌·방콕·타이베이 노선에서 커플승객이 가면을 쓰고 촬영한 사진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4월 동아대학교에서 열린 공모전 대상 수상작 아이디어를 기내이벤트로 선보이는 것이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정우 기자 ayumygirl@etomato.com
 
◇제주항공이 부산발 마케팅을 강화한다. 사진/뉴스토마토DB
  • 문정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