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민성

KB국민카드, 직구族 대상 10% 캐시백 이벤트

2015-01-06 10:26

조회수 : 2,7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KB국민카드)
 
[뉴스토마토 김민성기자] KB국민카드가 해외직구 쇼핑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추가 캐시백과 ‘해외쇼핑 안심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내달 28일까지 KB국민카드로 해외직구 쇼핑몰에서 청구할인 혜택 제공 쇼핑몰 이용 시 해당 쇼핑몰이 제공하는 청구 할인율 만큼 추가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5% 청구 할인 쇼핑몰 이용 고객에게는 5% 청구 할인에 추가로 5% 캐시백이 제공된다.
 
추가 캐시백은 배송료, 세금이 제외된 물품 구매금액 기준으로 최대 5만원까지 제공되며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 아마존(www.amazon.com)의 경우 3% 캐시백해준다.
 
또 3월 말까지 해외직구 쇼핑몰 중 청구할인 혜택 제공 쇼핑몰에서 미화(USD) 300달러 이상 구매 시 ‘해외쇼핑 안심보험’을 무료 제공한다.
 
해외쇼핑 안심보험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간 파손 및 고장 수리 비용을 최대 70만원(자기부담 50%)까지 보상한다.
 
지난해 11월 문을 연 KB국민카드 해외직구 쇼핑몰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몰인몰(Mall-in-Mall) 형태로 아마존, 이베이 등 180여 개 유명 해외쇼핑몰 이용이 가능하고, 배송·구매대행 서비스, 해외직구 초보 고객을 위한 ‘이지(Easy) 해외쇼핑'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직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쇼핑몰이다.
 
  • 김민성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