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병윤

대신證 크레온, 크레온 팝 서비스 실시

2014-09-19 09:54

조회수 : 2,57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대신증권(003540)은 19일 대신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브랜드 크레온이 스마트폰 푸시알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크레온 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주식을 거래하고 스마트폰으로 푸시알림을 받을 경우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주식체결내역을 푸시알림을 통해 확인할 때마다 경품 응모권을 한장씩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크레온모바일(MTS)의 푸시알림 환경설정에서 크레온 팝을 활성화 시키면 신청할 수 있다.
 
거래매체는 관계없이 MTS를 통해 푸시알람을 받으면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권 1개당 1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제공되는 경품은 발 마사지기, 우쿨렐레, 영어회화 수강권, 영화예매권 등 총 1000만원 규모이며 이 외에도 각종 할인 쿠폰 등이 준비돼 있다. 경품은 무작위로 추첨되며 경품 내역은 매월 변경된다.
 
고객은 푸시알림을 받은 후 알림 팝업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에 응모되며 당첨 결과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주식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와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전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크레온 고객감동센터(1544-4488)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대신증권)
 
  • 김병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