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현우

새누리 "민생 회복이 추석 민심..민주당 국회 협조해야"

2013-09-22 14:14

조회수 : 2,47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새누리당은 추석 민심은 민생 회복에 가장 관심이 컸다며 민주당의 정기 국회 협조를 당부했다.
 
민현주 새누리당 대변인은 22일 논평에서 “추석 연휴 동안 국민들께서는 산적한 민생 현안들이 해결되어 서민들의 생활이 더욱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해왔다”며 “고향이 어디든 서민 경제가 살아나고, 좋은 일자리가 많이 만들어지고, 사회 곳곳에 온기가 퍼지는 복지 정책을 펼치길 바라는 국민들의 기대는 한결같았다”고 밝혔다.
 
민 대변인은 “아울러 국민들께서는 ‘정치권이 정쟁만 일삼지 말고 국회에서 제대로 할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달라’라는 따끔한 충고도 잊지 않았다”며 “민주당은 부디 이러한 민심을 깊이 새기길 바란다”고 지적했다.
 
그는 “새누리당은 민주당을 국정 운영의 동반자로서 국회에서 기다릴 것이다. 민주당은 지금이라도 책임의식을 가지고 국민 생활과 직결된 수많은 민생 법안 처리를 위해 적극 협조해 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또 민 대변인은 “이러한 추석 민심을 겸허히 받들어 새누리당은 여당으로서의 책임감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새롭게 각오를 다질 것이다”라며 “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 등을 통해 국민의 뜻과 기대에 부응하고 새로운 희망을 제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 사회의 갈등을 치유해 국민 대통합을 이뤄내는 일에도 매진할 것이다”라고 약속했다.
 
민현주 새누리당 대변인(사진=김현우 기자)
 
  • 김현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