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헌철

EXR Team106 '아카데미 라인' 출시

2012-03-15 15:11

조회수 : 2,72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EXR(대표이사 민복기)은 EXR Team106 아카데미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15일 EXR에 따르면 EXR Team106은 캐포츠 브랜드 EXR’의 디자인 컨셉과 류시원 감독이 이끄는 레이싱 팀 Team106의 정통적 모터 스포츠 이미지를 결합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협업) 라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신선한 레이싱 패션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XR은 올 시즌 새롭게 출시한 EXR Team106의 ‘아카데미 라인’을 통해 모터 스포츠 룩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시킨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한다.
 
아카데미 라인으로 선보인 피케(Pique) 티셔츠 시리즈는 클래식한 유럽의 모터 스포츠 패션을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으며, 빈티지 한 와펜 장식을 부착해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
  
기본 색상인 블랙과 화이트를 비롯해 젊은 열정과 패기를 보여줄 수 있는 레드 컬러까지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색상으로 구성해 대학 새내기의 캠퍼스 룩은 물론 남녀 커플 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남녀 상품으로 출시된 아카데미 606 시리즈는 11만원 대이며, 남성용 티셔츠로 구성된 아카데미 605 시리즈의 가격은 12만원 대다.
  
유진남 EXR 브랜드마케팅팀 대리는 "EXR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터 스포츠 문화를 패션과 접목시켜 새로운 개념의 레이싱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며 "올 시즌 출시한 EXR Team106의 아카데미 라인은 젊은 층이 선호하는 캐주얼 한 디자인과 모터 스포츠만의 활동적인 느낌을 가미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정헌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