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iii, 데뷔 싱글 '포비든 미드나잇' 발매

2023-11-22 15:09

조회수 : 1,21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걸그룹 iii(아이아이아이)가 프리 데뷔 싱글로 눈부신 도약을 알립니다.
 
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 빅오션이엔엠은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iii 프리 데뷔 싱글 'Forbidden Midnight(포비든 미드나잇)'을 발매합니다.
 
'Forbidden Midnight'은 리스너들에게 친숙한 페르 귄트 모음곡 중 'In the Hall of the Mountain King(인 더 홀 오브 더 마운틴 킹)' 멜로디를 샘플링해 케이팝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입니다.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하우스 베이스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데뷔곡 'Forbidden Midnight'는 다수의 히트곡을 제작한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크러쉬, 마마무, 전소연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바토스 필름 STONE 임석진 감독이 iii와 함께 만들어 낼 시너지에도 기대가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iii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 'Forbidden Mid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 영상 속에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음원 일부를 담아 오는 2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한편, iii는 멤버 비비, 니콜, 아라, , 이비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차원 다른 비주얼 걸그룹'이란 타이틀에 걸맞은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이와 함께 데뷔 소감과 각오 등을 같이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iii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Forbidden Midnight'로 프리 데뷔합니다. 이후 2024년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국내외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입니다.
 
iii 데뷔 싱글 발매.(사진=빅오션이엔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