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전소민, 6년 만에 '런닝맨' 하차 결정 "의견 존중하기로"

2023-10-23 11:34

조회수 : 2,89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전소민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하차를 합니다.
 
'런닝맨' 제작진은 23"오랜 논의 끝에 하차 의사를 밝힌 전소민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 전소민은 1030일 녹화를 끝으로 '런닝맨'을 떠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남다른 애정과 책임감으로 6년여간 ‘런닝맨’과 함께 달렸지만, 최근 연기활동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이에 멤버들과 제작진은 전소민과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장기간 논의했으나, 전소민의 의사를 존중하여 아쉬운 이별을 결정하게 됐다"고 하차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제작진은 "오랜 시간 ‘런닝맨’ 멤버로서 프로그램을 더욱 밝게 빛내준 전소민에게 깊은 감사 인사드리며, 어려운 결정을 내린 전소민에게 시청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은 ‘영원한 멤버’ 전소민을 응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전소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역시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런닝맨'에서 하차를 하게 됐다. 짧지 않은 인연을 이어온 프로그램이기에 고심을 거듭하였고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전소민은 2017 4월부터 '런닝맨'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활약했습니다. 그는 '런닝맨'을 통해 SBS 연예대상에서 2017년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신인상, 베스트 커플상, 2018년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2020년 골든콘텐츠상을 받았습니다.
 
전소민 '런닝맨' 하차.(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