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종용

yong@etomato.com

금융현장의 목소리를 전하겠습니다
SC제일은행, '확실히 알자!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 실시

김영옥 배우 모델 미니드라마 영상

2023-10-23 06:00

조회수 : 2,9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종용 기자]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일 경우 하루만 맡겨도 최고 3.6%(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수시입출식 상품인 '제일EZ통장' 광고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배우 김영옥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아직도 몰라? 확실히 알자! 제일EZ통장'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는데요. 캠페인 영상은 미니 드라마 형식으로 김영옥 배우가 국밥집 주인으로 출연해 손님들이 혜택 좋은 제일EZ통장을 모르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제일EZ통장의 금리와 혜택을 유쾌하게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1937년생인 김영옥 배우는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 '킹더랜드' 등을 통해 'K-할머니'라는 별명을 얻은 대한민국 현역 최고령 여배우입니다.
 
또한 SC제일은행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 드라마 '쾌걸춘향'의 OST 수록곡이자 노래방 애창곡으로 유명한 가수 이지(izi)의 대표곡 '응급실'을 캠페인송으로 채택해 상품 특징을 메시지를 담아 중독성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10월에는 '응급실' 후렴구 가사를 트로트, 힙합 등 다양한 장르로 편곡한 버전의 바이럴 영상 및 숏폼 형식의 영상도 추가로 선보였는데요. 제일EZ통장 캠페인 영상은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일EZ통장은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6%의 기본금리를 제공하는데요. 여기에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 없이 1.0%p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해 최고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파킹 통장 가운데 시중은행권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월10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줍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 이사대우는 "제일EZ통장이 고금리 파킹 통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신규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직도 제일EZ통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상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SC제일은행)
 
이종용 기자 yong@etomato.com
 
  • 이종용

금융현장의 목소리를 전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