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박소진 결혼소감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

2023-10-06 21:44

조회수 : 1,9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이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박소진은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동료 배우이자 예비 신랑 이동하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박소진은 "아주 사적이지만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어요. . 제가 결혼을 앞둔 신부가 되었습니다"고 했습니다.
 
이어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입니다"고 전했습니다.
 
박소진은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살아가려 한다. 지내오던 대로 저는, 이곳을 통해 소소한 저의 일상을 계속 전하겠다.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도록, 이 또한 성실히 해내겠습니다. 어린 날의 저부터 긴 시간 저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 오늘도 이 글을 읽고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했습니다.
 
박소진 소속사 측은 6"배우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고 밝혔습니다.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한 박소진은 '달링' '링마벨' 등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습니다.
 
2009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이동하는 드라마 '시그널' '부부의 세계' '닥터로이어'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박소진.(사진=눈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