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백종원과 손잡고 '무명요리사' 제작

2023-10-04 19:45

조회수 : 3,60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넷플릭스가 백종원과 함께 요리 서바이벌 제작을 확정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합니다.
 
넷플릭스는 4일 대한민국 대표 요리 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과 함께 요리 컴피티션 예능을 제작을 확정짓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요리를 가장 잘하는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이 프로젝트는 나이, 경력, 장르를 불문하고 '나 요리 좀 한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컴피티션입니다. 미슐랭 셰프부터 단 한번도 요리를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방구석 요리왕까지, ''에 일가견이 있는 이들을 한데 모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치열한 요리 대결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백종원은 심사와 관련해너무 어렵다. 잘못하면 욕 바가지로 먹는다라면서도우리나라의 미식 수준이 상당히 높지만 사실 그동안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넷플릭스라는 글로벌 매체를 통해서라면 대한민국의 고수들을 세계에 알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나라도 미식 강국의 반열에 오르면 좋겠다며 프로그램 참여 의도를 밝혔습니다.
 
'무명요리사' '크라임씬' '슈가맨' '싱어게인'의 윤현준 PD가 기획을 맡고, '싱어게인' 시리즈의 김학민 PD, 김은지 PD 그리고 '뭉쳐야 찬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모은설 작가가 함께합니다.
 
함께 공개된 '참가자 모집 영상'에 등장한 백종원은 '경력 떼고, 종목 떼고, 대한민국 최고의 요리사들이 최대 100명까지 모여 대결을 펼친다'는 이야기를 듣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반응이 담겨있습니다.
 
쉽지 않은 도전인데 실현이 가능하냐며 의구심을 품던 백종원이 제작진의 한마디에 쉽게 수긍하는 모습에서 '무명요리사'에 대한 기대와 함께 자신감을 엿볼 수 있습니다.
 
백종원.(사진=넷플릭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