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니치 향수 16개 모아 봄맞이 ‘퍼퓸페어’

니치 프리미엄 향수 구매 수요 급증…다양한 제품·할인 혜택 선봬

2021-04-25 06:00

조회수 : 3,92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딥티크 향수매장.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일까지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1층 본매장에서 지방시, 펜할리곤스 등 니치 향수 16개를 한 자리에 모아 ‘퍼퓸페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아지며 니치 프리미엄 향수를 구매하는 수요가 급증했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 향수 매출을 분석해보면 올해 1분기만 전년 대비 58.6%의 신장률을 보였다. 4월 22일까지 누계로 살펴봐도 55.6%로 고신장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제품은 물론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신세계 앱 내 자체 마케팅 채널인 ‘핏(FIT)’에 접속 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신세계 제휴 카드인 씨티, 삼성, 신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 할인이 가능하다. 
 
타임스퀘어점 명품관 1층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니치 향수 브랜드로 유명한 딥티크와 입생로랑 시향 팝업 행사도 열린다. 안전한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서 사전 준비한 시향지로만 시향이 가능하다.
 
딥티크는 이번 팝업을 맞아 60주년 기념상품인 신제품 오르페옹 오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인다. 입생로랑은 최근 향수 인기가 많아지며 관련 제품 강화에 나섰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브르 오드 빠르펭 등이 있다. 이번 행사 기간 15만원·30만원 이상 구매 시 7%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디올의 쟈도르 오드 퍼퓸 인피니심 향수는 달콤한 꽃향기와 청량한 허브 향이 특징이다. 펜할리곤스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니치 향수로, 영국 왕실에 향수를 공급하며 그 가치를 인정 받았다. 대표 상품인 루나는 초승달 빛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향수로 꽃과 주니퍼 베리의 선명한 향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지방시는 이레지스터블 오드 뚜왈렛 신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했다. 향수 50ml 구매 시 리퀴드 밤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드 지방시 향수 구매 시 탁상 거울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채정원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점장은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특별한 향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