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안지현

외환銀 대학생 캠프 개최

"마케팅 아이디어 응모하세요"

2010-07-14 11:05

조회수 : 2,62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안지현기자]외환은행(004940)은 14일 ‘제6회 외환카드 마케팅 캠프’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을 하는 이번 캠프는 지난 2003년에 시작돼 올해로 6회째다.
 
참가 신청자는 2~4명 팀을 구성해 하나의 주제의 공동 응모작을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신기술에 접목한 지불방법 개발 방안 ▲디자인 마케팅을 통한 외환카드 가치 창출 방안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경영전략 ▲시장변화에 따른 신상품 개발 전략 등이다. 
 
접수방법은  내달 8일까지 아이디어를 공모하면 된다.
 
예심을 통과한 10개팀이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의 마케팅 캠프에 참여해 본선을 치르게 된다.
 
본선에 오른 10개 팀 중 최종 6개 팀을 선정해 모두 1700만원의 장학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선발된 대학생은 앞으로 외환카드 홈페이지 서포터즈 등으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외환은행은 "이번 캠프는 외환카드의 브랜드 이미지 높이고 다양한 신용카드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등을 위해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캠프 참가방법이나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09년 제5회 대학생 마케팅 마케팅캠프 기념 사진
 
뉴스토마토 안지현 기자 sandi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안지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