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선율

melody@etomato.com

사소한 것, 알려진 것도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2주년 콘텐츠 정보 공개

17일 업데이트·특별 이벤트 진행

2020-12-11 09:49

조회수 : 2,26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통해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이번 특별 페이지에서는 신규 원거리 직업 ‘격사’, 신규 세력전 ‘영기 골짜기’ 등 업데이트 콘텐츠 상세 정보를 공개하고, 전설 등급 수호령 및 최상급 10+1 소환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2주년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신규 직업 영상에서는 쌍권총을 활용해 빠른 공격을 펼치는 격사의 화려한 전투 장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2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쿠폰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이벤트 수호신령 린아, 홍문의 상자, ALL NEW 블랙박스, 영웅의 파편 222개의 풍성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2주년 린아의 선물 꾸러미’를 지급한다. 스페셜 쿠폰은 본인 외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개가 제공되며,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사용가능하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2주년 콘텐츠는 오는 12월 17일 선보일 예정”이라며 “2주년을 맞아 특별 보상 제공은 물론 5배 경험치 버프 등 폭풍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서버도 오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 이선율

사소한 것, 알려진 것도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