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쿠팡, 코세페서 농수산물 상생 기획전 선봬

2020-11-06 09:09

조회수 : 1,55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쿠팡이 코이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중소상공인과 지역 농어민들이 판매하는 우수 상품을 한곳에 모은 다양한 상생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에 해양수산부와 함께 신선한 지역 해산물을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코리아 수산페스타’를 진행한다. ‘코리아 수산페스타’에서는 다시마, 미역부터 제철 해산물인 생굴, 오징어, 문어, 새우까지 현지의 신선함을 담은 해산물들을 전국에 새벽배송 또는 익일배송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상품 20% 할인쿠폰(최대 5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져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손잡고 제주도 특산물, 제주지역 가공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제주의 신선함을 한곳에’ 기획전을 찾아볼 수 있다. 제주도 현지에서 생산된 귤부터 제주 고등어, 제주당근 주스, 우도 땅콩 초코파이 등 제주도 지역 인기상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우리 농산물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농식품 우수상품 모음전’에는 전국 165개 지역 농공상기업의 300여 개 우수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중소상공인과 지역업체의 상품들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며 “앞으로도 위기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버팀목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