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시원스쿨랩, 지텔프 인강에 추가학습자료 제공
지텔프 시험 응시료 50%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입력 : 2020-02-11 오후 1:48:51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시원스쿨랩은 '지텔프'(G-TELP) 인강 ‘빅지텔프 원패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터디 플래너’와 단어 암기를 위한 ‘VOCA 스터디노트’, ‘지텔프 오답노트’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증정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국가직·지방직 7급 등 일부 국가 공무원 시험의 영어 과목은 공인 성적으로 대체가 가능한데, 이 중 지텔프는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이 쉬운 것으로 알려져 시험 응시자가 많아지는 추세다.
 
빅지텔프 원패스는 문법과 독해, 어휘,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인강 패키지로 30일과 90일 완성 두 가지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90일 패키지 수강 시에는 교재로 △빅지텔프 문법 △실전 모의고사 △독해 △기출 보카(VOCA)가 제공된다. 
 
빅지텔프 홍보 포스터. 사진/시원스쿨랩
 
특히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는 5대 온라인 서점에서 지텔프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책으로, 시험 공식 주관사인 지텔프코리아가 직접 출제하고 인증과 검수까지 마쳐 실전 시험과 유사한 형태와 난이도로 훈련이 가능하다.
 
강의는 시원스쿨랩 대표 지텔프 강사인 곽지영 강사와 조국현 강사가 체계적으로 진행해 지텔프를 처음 준비하는 이들도 전략적으로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시원스쿨랩은 패키지 구매자 중 선착순으로 첫 지텔프 시험 응시료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수강생은 담당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스터디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수강기간에 따라 지텔프코리아에서 제작한 모의고사 1회분, 최신 출제 경향을 담은 시크릿노트를 증정하고, 수강후기 작성 시에는 수강기간 30일 추가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의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시험 주관사 지텔프코리아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수험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시험 대비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박준형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